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10월 4일 오늘의 운세
    명리학/오늘의 운세 2019. 10. 4. 08:52
    반응형


    2019년 10월 4일
    기해년 계유월 갑술일

    아직은 금수의 기운이 더 강하다.
    갑목의 기운을 쓰는 일은 주의해야 한다.



    갑목, 을목

    용기보다는 인내가 중요하다.
    갑목은 끝까지 참자.
    을목은 갑자기 찾아오는
    부질없음을 이겨내자.



    병화, 정화

    내 편이 없다. 스스로 내 편이 되자.

    병화는 원칙주의로 자신을 보호하자.
    정화는 나를 더 배려하자.
    내가 여유로워야 타인에게도
    관대해진다.



    무토, 기토

    바람이 흘러가는 대로
    하루를 보내자.



    경금, 신금

    나아감보다 성찰이 필요하다.
    어떻게 더 나의 가치를 높일 것인가.
    효율적으로 잘 판단해왔는지 점검하자.

    경금은 가성비를,
    신금은 일관성을 기준으로 삼자.



    임수, 계수

    뒤에서 들어오는 사람은 많은데
    앞으로 나가는 출구는 좁은 상황이다.

    한 번에 몰려나가면 사고가 난다.
    지혜롭게 한 명씩 빠르게 나갈 수 있게
    문을 하나 더 만들어 여유를 만들어야 한다.

    밀려오는 일에 비해 나의 결과물이
    느리지 않은지 살펴보자.
    어차피 한 번에 하나의 일 밖에 할 수 없다.

    소중한 일을 먼저 하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