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10월 24일 오늘의 운세
    명리학/오늘의 운세 2019. 10. 24. 09:46
    반응형



    2019년 10월 24일
    기해년 갑술월 갑오일


    큰 변화가 생긴다.
    파국이다.
    기존의 질서의 모순이 드러난다.



    오늘을 '사람"으로 표현하자면?

    그는 변화를 원했다.
    더 많은 개혁과 새로움을 찾았다.
    기존 질서의 모순을 견디지 못했다.
    아무리 어려워도 아닌 건 아닌거라 생각했다.
    영광의 순간도 고난의 순간도 짧지만 강렬했다.
    가장 높은 곳과 밑바닥을  경험했다.

    브레이크 없이
     엑셀만 있는 자동차처럼
    멈추지 않았다.



    갑목, 을목

    스피디에 주의하자.
    시작하면 되돌리기 어렵다.
    앞으로 나아가려는 기분을 진정시키자.



    병화, 정화

    멋져지고 싶다.
    아니, 당신은 이미 멋지다.
    멋진 자신을 인정해야
    타인의 말에 일희일비하지 않는다.

    멋진 사람에게 질투와 시기는 세트이다.
    자신을 탓하지 말고
    못난 이들과 접촉시간을 줄여라.

    당신의 잘못이 아니다.




    무토, 기토

    '인정받고 싶다.
    조직에게 가까운 사람에게
    멋진 사람이 되고 싶다.'
    라는 마음만 버리면 된다.

    권위와 인정은 내가 노력해서 얻을 수 없다.
    타인의 마음을 사야 한다.
    하루만에 얻을 수 없다.



    경금, 신금

    세상에 나를 알리고 소리치자.
    한 걸음 나아갈 때가 되었다.



    임수, 계수

    휴식이 중요하다.
    칭찬의 말이 아니라면
    귀담아 듣지 말자.

    당신에게 필요한 건
    충분한 휴식, 애정어린 말과
    격려와 칭찬이다.

    남이 해주지 않으면 스스로에게 하자.
    자신을 지켜야 한다.

    ☆☆☆

    LIFE-STYLIST COOLNPEACE

    명리학과 수비학으로
    당신의 고민과 인생의 스타일을 상담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