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10월 27일 오늘의 운세
    명리학/오늘의 운세 2019. 10. 27. 10:20
    반응형


    2019년 10월 27일
    기해년 갑술월 정유일



    오늘을 '사람'으로 표현한다면?

    애써 찾지 않으면 잘 발견하기 힘든 사람이었다.
    하지만 그의 행동들은 기억에 강하게 남았다.
    매너가 좋고 안정감이 있었다.
    갑작스런 사고를 당하기도
    구설수에 오르기도 하지만
    결국 큰 부상이나 피해를 입진 않았다.

    안정감이 좋은 사람이었다.



    갑목, 을목

    큰 일 없이 무탈하게 보내기 좋은 날이다.
    잘 쉬면, 다른 날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다.



    병화, 정화

    변화보다는 지금의 패턴을 유지하자.
    결과를 내면 좋지만
    즐겁게 하루를 보내는 편이 좋다.



    무토, 기토

    생각을 오래하지 말자.
    속전속결이 최선이다.



    경금, 신금

    자신의 한계와 싸워야 한다.
    일이 쉽게 풀리지 않는다.
    방해물과 디딤돌을 결정하는 건 자신이다.



    임수, 계수

    승부욕이 중요하다.
    결과를 내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해야 한다.


    ☆☆☆


    LIFE-STYLIST COOLNPEACE
    라이프-스타일리스트 쿨앤피스

    명리학과 수비학으로
     당신의 고민과 인생의 스타일을 상담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